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앤트워프 무료중계 다시보기

by 토라도라 2020. 12. 10.

 

토트넘 홋스퍼FC와 로열 앤트워프 FC가 2020년 12월 11일 05시에 대격돌을 펼칩니다. 이는 새벽 5시라 많은 사람들이 중계를 볼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SPOTV에서 무료중계하거나 네이버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따라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무료사이트가 많은데요, SPOTV에서는 무료중계를 해주지만 다른것들은 힘듭니다. 그래서 다시보기를 보거나 무료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무료사이트는 블랙TV가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바로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손흥민과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등 토트넘의 주축 선수들이 앤트워프전에서는 나서지 않을 전망입니다.

 

토트넘은 오는 11일 오전 5시에 영국의 런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앤트워프와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J조 조별리그 6차전 경기를 치른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10점으로 J조 2위에 위치해 있고 아래 경기에서 승리해야 1위로 32강으로 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겠죠

 

 

 

특히 무리뉴 감독은 이번 유로파리그에서 해리 케인, 손흥민 등 주전 공격진 대신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가레스 베일, 루카스 가동해 왔습니다. 이번 최종전에서 역시 로테이션이 예정되어있습니다.

 

 

또한 중원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호이비아르 역시 이번 경기에서는 휴식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호이비아르는 최근 3경기에서 모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활약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처음에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인 오리에는 부상으로 인해 출전하지 못할 전망으로 예상됩니다.

 

은돔벨레도 부상에서 돌아왔지만 출전할지는 미지수입니다. 이 매체는 “무리뉴 감독은 다가올 크리스탈전을 앞두고 은돔벨레에게 시간을 줄지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영국 후스코어드닷컴 에서도 앤트워프전에서 손흥민과 호이베에르, 케인 등 주축 선수들은 빠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예상 포메이션은 4-2-3-1이며 비니시우스, 모우라, 알리, 베일, 윙크스, 로 셀소, 벤 데이비스, 탕강가, 산체스, 도허티, 조 하트의 선발 출전이 유력합니다.

 

 

지난 LASK 원정에 이어 아스널전에서도 골맛을 본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체력을 아끼고 다가올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에서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토트넘은 리그 선두를 달리며 우승 경쟁을 예고하고 있고 10골을 넣고 있는 손흥민의 활약이 요구됩니다.

 

 

오늘은 앤트워프 토트넘 경기 무료중계를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어디서 봐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위의 글을 한번 더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OSEN

 

댓글